쿨톤 블러셔 발색샷 모음
예전에 찍어놓은 것들 재업
발색샷

본통샷

1. 더페이스샵 파스텔 쿠션블러셔 4호 핑크쿠션
사진으로 보다싶이 9개중 제일 딸기우유 흰끼낭낭 느낌입니다.
2. 이글립스 애플핏 블러셔 1호 퓨어핑크
이 블러셔는 이글립스 블러 파우더팩트살때 눈에 띄여서 산건데요, 뭔가 정직한 깨끗한 핑크색 블러셔가 없는것 같아서 샀는데 결과적으로는 대 만족입니다. 딱 이름 그대로 퓨어핑크인데 저 사이에 끼어있으니 약간 꽃분홍같아보이네용:)
3.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팔레트 치크 메리팝 팬지스팟
데일리로 좋은 예쁜 연보라 블러셔로 혈색을 살려줍니다!
4. 어퓨 파스텔 블러셔 vl01
개인적으로 이런 색 별로없다고 생각해요. 연보라인데 핑크빛 나는 블러셔를 원했는데 얘가 딱 그러함. 팔뚝샷에서도 혼자 존재감 뿜뿜하듯이 여기서 하나만 바르라면 이걸 바르겠어요.
5. 캔메이크 패트 플로어 치크 2호
역시 일본 화장품 답게 형광끼가 있어서 발그레한 메이크업할때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페리페라 new 세상예쁨이랑 매치하면(네온핑크) 일본 메컵 느낌 뿜뿜이라고 생각!
6. 머스테브 치키칙 블러쉬 01 오드핑크
찾아헤매던 아이린 블러셔...바로 요것이래요. 저도 처음엔 게이어티라고 해서 게이어티를 샀는데 오드핑크를 발라보니 오드핑크가 확실히 아이린 블러셔 같다는 생각이..
아이린 이목구비는 아니지만 올리면 확실히 파워청순! 그리고 많이 올려도 발색이 진하지않아서 더 좋아용
7.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팔레트 메리팝 플럼샷
처음써보는 플럼 블러셔인데요. 립도 플럼 좋아해서 깔맞춤 하면 예쁘지만 양 조절을 잘해야함. 안그러면 불타는 고구마가 되기때문에 바탕에 8번깔고 위에 살짝 포인트로 쓰고있어요.
8. 스킨푸드 슈가 쿠키 블러쉬 3호 베베라벤더
(+ 옛날에 뭐 모르던 애기시절에 쿠키 블러쉬 윈터체리 샀다가 충격먹고 저는 블러셔가 안어울리는줄 알았던 시절이.... )
흰끼 가득한 연보라 블러셔예요. 개인적으로 제게 제일 형광등 색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메이크업 강하게 했을때 무난하게 바르기도 좋고 눈화장 안했을때 블러셔만 올리는 날에 하기도 좋고 그냥 아무때나 다 좋아요! 발색이 잘 안되서 위에를 긁어서 사용해야하는 것이 단점이지만 짐승용량이기 때문에 계속 긁어도 다쓰려면 한참일듯
9. 나스 게이어티
헠헠 드디어 마지막!! 아이린 블러셔로 유명세를 탔던 게이어티입니다만 사실 아이린 블러셔는 머스테브 였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살짝 웜한 느낌이 있어서 당황했지만 역시나 플럼샷처럼 바탕에 베베라벤더(만능템)깔고 위에 포인트로 하면 예뻐요 근데 발색이 굉장히 세서 양 조절을 잘해야합니당